다운로드 대기중

휴대 전화에서 Google Play 스토어 앱이 현재 백그라운드에서 무제한 데이터 액세스를 갖도록 설정 되어 있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다운로드가 백그라운드에서 발생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 하지는 않지만 어떤 경우에는 예기치 않은 holdups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1-당신의 안 드 로이드 전화에서 시작 설정을 응용 프로그램 섹션으로 이동 하 고 다음 “모두” 탭으로 전환 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으로 스크롤하여 데이터 지우기 및 캐시 지우기를 누릅니다. 캐시를 지우면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보류 중인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앱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셀룰러 데이터 또는 Wi-fi를 사용 하 여? 앱에서 수행한 이전 업데이트를 모두 제거 하십시오. *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중지 > 오픈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런 다음 내 애플 리 케이 션을 엽 니 > 아직 업데이트 중인 응용 프로그램에서 중지를 클릭 > “설치 됨” 탭에서 업데이트 애플 리 케이 션을 볼 수 있습니다. * 오픈 설정 > 애플 리 케이 션 > 다음 이전에 업데이트 된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 문제는 구글 메신저, 갤러리, 구글 텍스트 음성, 구글 재생 음악 * 모든 업데이트를 제거한 후, 적어도 5 분 기다린 다음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려고 합니다. 휴대 전화가 느린 경향이 있는 경우, 당신은 그것에 대해 두 번 생각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가 “다운로드 보류”에 갇혀 잠시 후 멀리 가지 않는 경우에, 나는 당신이 문제가 있어 두려워 해요.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다양 한 팁이 있다는 것을 좋은 일입니다. Play 스토어는 기기에 최신 버전의 앱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합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하려는 앱이 대기열에 있으므로 다운로드 보류 중 오류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무효화 하려면 Play 스토어를 열고 메뉴 아이콘을 탭 한 다음 내 앱 및 게임을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 옵션이 무선 랜 및 네트워크 데이터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다운로드 보류 오류 뒤에 기본 아이디어만 Google은 더 최근의 다운로드에 대 한 배경 업데이트 및 설치의 우선 순위입니다. 분명히, 다운로드를 허용 하려면, 먼저 이전 프로세스를 중지 해야 합니다. 완료 되 자 마자 의도 한 앱을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은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처음 세 가지 방법을 사용 했습니다. 그것은 다운로드 보류 표시 하지만. 나는 그것을 시도 하 고 여전히 작동 하지 않습니다 도와 주세요.

나는 사인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전에 설치 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 게 963 또는 903 같은 오류를 제공 합니다. 공장 초기화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물건을 백업 하거나 죄 카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도움말 또한, 나는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포티 파이 또는 팟 캐스트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다운로드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보류에 붙어 있을 것입니다. 4-다운로드가 보류 중인 경우, 그들을 취소 하 고 Play 스토어로 이동 한 다음 “내 앱”으로 이동 합니다. 이제 모든 앱 업데이트를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가 시작 되 면 다운로드 하려는 앱을 제외한 모든 앱에 대해 취소 합니다.

Play 스토어 앱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강력한 Wi-fi 또는 통신사 네트워크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에, 그것은 진짜 문제는 인터넷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