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메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0209에 대 한 완전 한 Rom을 다운로드 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었다. 이제 옵션 2만 있습니다. 우리는 닌텐도에서 다운로드 사이트를 보호 하기 위해 옵션 하나를 제거 했다 남자. 나는 여기에 웹 사이트의 대부분을 확인, 하지만 아무것도에 가까운 레트로. 그들은 3만 Rom 및 ROM 해킹을 통해 전체 Emuparadise 데이터베이스를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https://www.retrostic.com/roms/mame 하 고 즐기세요! PS.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 닌텐도 말하지 마세요;) Archive.org에서 오래 된 ROM 세트를 다운로드 하 고 (링크는 다음에 따름) 업데이트 팩을 사용 하 여 이러한 세트를 최신 상태로 설정 하십시오. 오래 된 컴퓨터 시스템 및 게임 전용 웹 사이트의 수백이 있다. 여기에 내가 좋아하는 8 비트/16 비트 향수와 복고풍 컴퓨터 뉴스 사이트 중 일부입니다. 불행히도 LoveRoms가 종료 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작동 하지 않으므로 목록에 Gamulator를 추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웹 사이트는 너무 많은 타이틀, 하지만 그들은 모두 작동 하 고 어떤 악성 코드 또는 바이러스. Https://archive.org/details/messmame에서 0.149, 0.151 및 0.161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https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www.emuparadise.me/Complete_ROM_Sets_ (Full_Sets_in_One_File) _ROMs/게임-M/37로 시작 하는 에뮬레이터 장면은 닌텐도 블 리스에 의해 적용 된 압력으로 인해 지 하를 움직이기 시작 했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일부 사이트는 닫혔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숨어 갔다. 다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활성 공용 ROM 다운로드 사이트를 나열 합니다. 다운로드가 비활성화 된 사이트는 제목이 교차 된 상태와 함께 나열 됩니다. 다운로드를 다시 활성화 하는 즉시 취소선 텍스트를 제거 합니다. 최고의 에뮬레이터 소프트웨어 및 에뮬레이터 사이트의 가장 좋은만이 페이지에 들어갈. 팁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LoveRoms 인해 닌텐도에서 불만 폐쇄 들었어요. 나는 Gamulator로 LoveRoms를 대체 합니다. LoveRoms의 부활에 대 한 내 눈을 열어 유지 하 고 발생 하는 경우 사이트를 다시 추가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업데이트 팩을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합니다. 이전 파일에서 새 파일을 실수로 덮어쓰는 것을 방지 하려면 각 팩을 오름차순 팩 번호 순서로 설치 하십시오. 예제 지침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아케이드 게임에 메 메를 사용 하는 최소 요구 사항은 메를 에뮬레이터와 코어 메 나 Rom의 집합입니다. Rom을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사이트는이 페이지 아래에 표시 됩니다. 마 메 버전 및 ROM 세트 버전은 가능한 한 밀접 하 게 일치 해야 합니다. 알아요. 나는 사이트 운영자의 요청에 따라 유쾌 돔에 대 한 링크를 제거 했다.

그들은 모든 유사한 사이트를 공격 하는 특정 콘솔 제조 업체의 소송에 대해 걱정 했다. 나는 그것을 다시 추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내가 할 것입니다. 이 페이지의 보관 보기는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이것은 가장 최신의 마 메 롬 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 이었다. 우리는 닌텐도에서 지역 사회를 보호 하기 위해 여기에 광고 사이트를 제거 했다. 당신은 9 월 2017에서 직접 [제거]에서 최신 팩을 다운로드 하는 대신 옵션 2를 추천 한다고 밝혔다. 왜일까요? 나는 PD에 등록 하지 않은, 내가 그 사이트를 사용 하는 것에 대해 걱정 해야 합니까? 좋은 자원 페이지 btw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제거 했다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 한 적절 한 교체를가지고 즉시 옵션 1을 복원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그 웹 사이트에 전체 폴더를 다운로드 합니까, 나는 단지 폴더 안에 개별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이 페이지는 새로운 게임 사이트, 뉴스 사이트, 에뮬레이터 사이트 및 다운로드 명령 변경으로 매월 한 번 이상 업데이트 됩니다. 자주 돌아 오십시오. 이 페이지를 친구 들과 공유 하 고 북마크에 보관 하세요. 안녕, 엉망 게임의 아무도 작동 하지 않습니다 (0.193 소프트웨어 목록 Rom (분할 세트).

컴퓨터와 콘솔 시스템은 현재 rom에 있는 것 처럼 작동 하지만 “0.193 소프트웨어 목록 Rom (분할 세트)”가 간다? 소프트웨어 디렉토리? 나는 그들이 실종 되었다고 말합니다. 법적인 이유로,이 사이트는 Rom을 포함 하거나 링크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ROM 사이트”가 인터넷 아카이브 (archive.org) 외에 다른 것이 아니므로 마 메는 예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