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wl 프로필 다운로드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Windows LIVE 용 게임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하십시오. 최신 버전을 설치 하면 GFWL 지원 게임이 시작 되 고 작동 해야 합니다. 물론 그들은 완벽 하 게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Windows에서 하나의 특정 게임에서 GFWL 인터페이스를 탐색 하는 키보드를 사용 했다 10, 마우스가 제대로 작동 하지 않았다. 인터페이스를 탐색 하는 데는 ` Tab `과 ` 입력 ` 키가 필수적 이었습니다. 많은 오래 된 PC 게임 윈도우 10에 잘 작동 하는 것, 하지만 윈도 즈 라이브에 대 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실패 한 게임을 사용 하 여 게임 (GFWL) 플랫폼은 예외. 그들은 당신에 게 윈도우에서 오류를 줄 것 이다 10. 당신은 완전히 많은 게임에서 GFWL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또는 그냥 문제를 해결 하 고 제대로 작동 하도록. 이러한 게임 중 하나에 대 한 코드가 있는 경우, 당신은 증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증기를 설치 하 고 실행 합니다. ` 게임 ` 메뉴를 클릭 하 고 ` Steam에서 제품 활성화 `를 선택한 후 게임의 제품 키를 입력 하 여 Steam에서 사용 합니다. 버전 스팀 설치는 GFWL 없이 최신 것입니다. 많은 게임은 gfwl을 포기, 당신은 비 GFWL 복사본을 사용 하거나 GFWL을 제거 하는 패치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하지만 그들 모두는. 예를 들어, 록스타의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IV와 그랜드 테 프 트 오토: 리버티 시티의 에피소드는 여전히 GFWL, 베 데스 다의 낙 진 3 처럼 사용. 이 게임은 정기적으로 스팀 판매에 승진, 그래서 게이머는 앞으로 수 년 동안 GFWL에 걸려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용 게임-PC 게이밍 위 키 웹 사이트의 라이브 게임 목록을 확인 하십시오. 그것은 GFWL 지원 게임의 완전 한 목록과 그들의 지 원하는 상태를 제공 합니다. 많은 게임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PC 게임 플랫폼에서 증기로 이주 했다.

과거에 게임을 구입 하는 경우 – 실제 소매 복사본을 구입 여부, 디지털 다운로드, 또는 심지어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마켓플레이스 게임에서 복사본-자주 변환 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작동 하는 현대 하나에 그 오래 된 GFWL 오염 된 복사본. 다음 게임은 당신이 소매 키 또는 GFWL 자체에 의해 제공 된 경우 증기에 그들을 구속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큰 이름, 큰 예산 게임, 그리고 그건 아무 사고. 출판사와 개발자는 너무 잘 하지 않은 많은 오래 된 게임에서 GFWL 제거를 귀찮게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