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아트 다운로드

앨범 아트는 어떻습니까? 당신은 최근에 그것에 주의를 지불 했습니까? 귀하의 mp3 컬렉션을 수집 하 고 구성 하는 선호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커버를 제자리에 배치). 그것은 앨범 아트를 찾기 위해 소스의 인상적인 배열을 사용 하 고 올바른 커버 아트를 찾으려고 할 때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특히 희귀 앨범에 대 한. 블 리스 앨범 아트 다운로더는 앨범 아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 하기 위해 음악을 추가할 때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됩니다. 500 무료 앨범 아트 수정과 함께 제공 되며, 그 후에 추가 수정 사항을 구입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블 리스는 아이튠즈 호환, 하지만 여러 라이브러리 위치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라이브러리로 직접 이동 해야 합니다. 또한, Targhycardia는 앨범 아트 없이 음악 파일에 대 한 음악 디렉토리를 스캔 하 고 음악 파일에 포함 될 수 있는 일치 하는 앨범 아트에 대 한 인터넷을 검색 합니다. 한편, Creevity은 붙 박이 음악 플레이어와 태그 편집기와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기 쉬운 있습니다. 또한,이 프로그램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와 아이튠즈와 같은 많은 인기 있는 음악 플레이어와 호환 됩니다. 또한,이 앨범 아트를 수정 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블 리스 앨범 아트 다운 로더는 널리 앨범 아트 문제를 해결 하는 데 사용 되는 우수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이상 300 무료 앨범 수정이 함께 제공 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많은 음악 플레이어와 통합 되어 있습니다.

앨범 아트 워크를 일치 시키기 전에 트랙 정보가 최대한 정확 해야 합니다. 이것은 음악 태그를 트랙에 대 한 일치를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줄 것 이다. 이 작업의 속도를 높이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전용 앨범 아트 다운로더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인터넷을 통해 여러 앨범 아트 소스를 검색 하므로 희귀 앨범으로 이동 올바른 작품을 찾을 수 있는 더 큰 기회가 있다. 당신이 프로세스에 필요 하다 고 생각 하지 않는 다른 소스를 사용 하지 않도록 자유롭게 느낀다, 우리는 위의 Take2 및 Yes24을 비활성화 한 것 처럼. 우리의 경험에서, 아마존과 구글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앨범을 추적 하기에 충분. 이 시점에서 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위의 스크린샷에 표시 된 것 처럼 “영역”으로 정렬 목록 상자를 설정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큰 이미지가 검색 결과의 맨 위에 떠 있게 됩니다. Http://www.freecoversworld.com 보십시오! 그것은 10만 이상의 CD 및 DVD 커버와 새로운 사이트입니다. 단순히 이름으로 표지를 검색 하거나 범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DVD 커버에 대 한 영화 정보 및 CD 커버에 대 한 앨범 정보를 추가 했습니다.

필자는 항상 앨범 아트 교환을 사용 했지만 최근에 사이트가 내 지역을 차단 했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목록에 대 한 감사,이 그냥 잘 해야 합니다. https://fanart.tv는 고품질 커버도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 내 좋아하는 앨범 아트 사이트 사이입니다. 이제 우리는 모두 설정, 그것은 우리의 음악 컬렉션에서 앨범 아트 다운을 지적 하 고 그것을 인출 해야 무엇을 말할 시간. 파일 > 새 > 파일 브라우저로 이동 하거나 Ctrl + B를 누르십시오. 당신은 iTunes와 같은 소프트웨어 미디어 플레이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등을 찾아 디지털 음악 라이브러리에 필요한 모든 앨범 아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CD 커버를 사용 하 여 음악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채우기 위해 더 많은 곳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편,이 프로그램에서 다운로드 한 앨범 아트는 음악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있는 음악 폴더에 쉽게 저장 됩니다. 또한이 프로그램은 음악 폴더를 스캔 하 여 앨범 커버를 검색 하 고 오디오 파일에 올바른 커버를 저장 합니다.

커버 리트리버는 사용 하기 간단 하 고 이상적인 앨범 아트 수정 프로그램입니다. 같은 앨범 아트 다운 بهترین نرم افزار یافتن کاور موزیک ها, برای فارسی زبان ها بیشتر از قسمت عکس گوگل میتونند استفاده کنند 나는 일반적으로 mp3tag 앨범을 인식 하는 데 실패 할 때마다 구글 이미지를 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