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빠무 다운로드

“노래와 함께 춤을 추는 동안 귀에 어떻게 머물러 있는지 정말 좋아합니다.” Mu를 설치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Windows 또는 맥 OSX에 대 한 공식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 하는 컴퓨터가 잠겨 있기 때문에 Mu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찾을 경우, 당신은 밖으로 시도 한다 PortaMu: 윈도우 또는 OSX에 펜 던 트에서 Mu를 실행 하는 방법. Python의 기본 제공 pip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리눅스 배포판은 Mu 이미 패키지와 함께 제공 (그리고 그것을 설치 하는 운영 체제의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라스 비안 (라즈베리 파이에 대 한 리눅스의 버전) 당신은 패키지로 Mu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느낌? 버그를 보고 상관 없어? 피드백을 주고 즐기십시오? 그럼 우리는 Mu의 다음 버전 (진행 중인 미완성 작업)에서 몰래 피크를 취할 당신을 사랑 합니다. 다음은 서명 되지 않은 설치 관리자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GitHub 데스크탑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 우리는 커뮤니티가 친근 한 장소가 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기여자와 공동 작업자는 행동 강령을 따를 것으로 기대 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선택과 정말 섬세 한 디자인입니다.” Mu는 교사와 학습자의 광범위 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초보자 프로그래머를 위한 간단한 코드 편집기입니다. 즉, Mu는 간단한 “더 하지요” 편집기를 사용 하고자 하는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 우리는 우리의 놀라운 첫 번째 캠페인 PaMu 1.0을 완료 하 고 102 국가에서 19000 후원자 로부터 피드백을 수집, 몇 달 개선과 함께, 우리는 돌아왔다! 감사 igg 커뮤니티에, PaMu 스크롤만 $39 딱 맞는 적합 하 고 놀라운 사운드에서 시작 됩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는 마이크로 USB 포트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Mu는 파이썬에서 작성 하 고 윈도우에서 작동, 맥 Os, 리눅스와 라즈베리 파이. 이 프로젝트의 공개 웹 사이트는 https://codewith.mu/입니다. 우리는 https://madewith.mu/에서 mu의 사용자가 수행 한 작업을 축 하 합니다.

개발 환경을 설정 하기 위한 가이드, 기여자 가이드라인 및 제안 된 첫 단계를 포함 한 광범위 한 개발자 문서가 있습니다. Mu-에디터/mu의 새로운 버전에 대 한 알림을 받고 싶으십니까? Linux에서 Mu가 MicroPython 기반 장치와 함께 작동 하려면 올바른 권한 그룹 (일반적으로 다이얼 아웃 또는 uucp 그룹)에 자신을 추가 해야 합니다. 또한 배포가 플래시 디바이스를 자동으로 마운트하거나 수동으로 마운트해야 합니다. Mu는 Adafruit의 CircuitPython에 대 한 모드와 모달 편집기입니다 마이크로 파이썬, 파이 게임 제로 및 표준 파이썬 3 (그래픽 디버거 포함)의 micro: 비트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