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ch 다운로드

선택한 Twitch 동영상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다운로드 버튼과 함께 표시 됩니다. 선택 합니다. 트 위치 트리머는 Twitch 웹사이트에서 직접 이전 방송을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계정 (예: 일반 사용자, 트 위치 제휴 또는 트 위치 파트너)에 따라 이전 브로드캐스트 다운로드 창은 초기 스트림 후 14 ~ 60 일 사이에 달라 지 며, 그 후에 동영상이 자동으로 삭제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 면, 당신의 창을 열어 트 위치 Leecher을 찾습니다 10 시작 메뉴와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 (또는 윈도우에 대 한 왼쪽 아래에 있는 모든 프로그램이 10 사용자). 트 위치 Leecher는 다른 최근에 설치 된 프로그램 (있는 경우)과 함께 다음 메뉴의 상단에 나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알파벳 순서로 나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자신의 트 위치 VOD 비디오와 다른 사용자에 속하는 사람들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트 위치 Leecher로 돌아가서 Url 탭을 선택 합니다. 키보드에서 Ctrl 및 V 키를 누르거나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여 흰색 상자에 비디오 링크를 복사 하거나 붙여넣기를 선택 합니다. 검색을 누릅니다.

Mit 더 “트 위치 데스크톱 애플 리 케이 션” 워 던 알 레, 덴 저주 클라이언트 integriert. 네 벤 덴 트 위치-스트림 칸 다이 데스크톱-응용 프로그램 aber noch의 einandere dinge. 트 위치 앱은 이제 애드온 관리 기능이 내장 되어 있으므로 새로운 애드온을 찾아보고 설치 하 고 신선한 인터페이스로 최신 상태를 유지 하 고 Twitch에서 간소화 된 지원을 제공 합니다 .에 르 뫼 겐 운 트의 정보 폰 스 피 렌 우 버 다이 온라인 다운로드-Vertriebsplattform. VOD (주문형 비디오)는 오프 라인 상태일 때 팬 들이 좋아하는 깃발의 과거 방송을 볼 수 있도록 하는 트 위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기 있는 기능입니다. 때문에 이러한 저장 된 동영상은 시간의 일정 기간이 지나면 만료 된다는 사실, 두 사람 모두는 종종 그들을 다운로드 하 고 로컬로 저장 하거나 나중에 볼 수 있도록 YouTube와 같은 다른 서비스에 업로드 하는 것을 좋아한다. Edge, Chrome 또는 Firefox와 같은 일반 웹 브라우저를 열고 공식 Twitch 웹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블루스 택스 게임 플랫폼을 사용 하면 가장 진실 된 형태로 트 위치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 일반 ` 플레이로 돌아가기 어렵다, 트 위치를 플레이 한 후에는 블루 스택 방법! Twitch Leecher는 Twitch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도록 특별히 설계 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제 3 자 애플 리 케이 션, 즉 그것은 아무 방법으로 승인 또는 Twitch에 의해 지원, 하지만 그것은 매우 잘 설계 하 고 그것을 훨씬 덜 협박 하 게 하는 깨끗 한 인터페이스를 자랑 하는 다른 이러한 프로그램에 비해. 프로필 페이지에서 Twitch 채널 이름 옆에 있는 동영상을 선택 합니다. 지금은 약 2 년 동안 트 위치 앱을 사용 하 고 있으며, 항상 전반적으로 사랑 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항상 모바일 구독, 채팅을 두 번 탭 할 수 있는 능력, 모바일 비트 및 모든 추가와 모바일 앱에 더 많은 점점 더 얻고 있다 생각 합니다. 그러나이 마지막 업데이트로 나는 매우 실망 해요. 나는 다른에 내 피드에 하나의 스 트리머에서 슬쩍 하 고 다시 그들 사이를 확인 하 고 그들이 게임 등에서 무엇을 하 고 있는지 볼 수 있는 능력과 사랑에 빠진 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더 이상 옵션이 없다는 것을 매우 실망. 그건 내가 너무 많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이유의 일부 였다. 나는 한 스 트리머에서 다음으로 원활 하 게 갈 수 있고, 몇 분 후에 다시 한 번 모두 즐기고 현재 게임에 있던 누구 든 지 나에 게 기분이 었는 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나는 밖으로 이동 하 고 스크롤 스트림을 최소화 하 고 다른 스 트리머 다음 다시 같은 작업을 수행 하는 것은 명백히 쇠퇴와 같은 놀라운 기능에서 단계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좋은, 나를 쉽게 좋아하는 깃발을 볼 수 있도록 하 고 상당히 잘 채팅 상호 작용 하지만이 기능은 반드시 있어야 하 고 지금은 내가 많이 응용 프로그램에 있을 것입니다 확실 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