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다운로드 오류

이러한 오류 중 일부를 경험한 경우, 우리는이 유쾌 하지 않은 몇 가지 일반적인 해결책을 나열. 패 처는 컴퓨터에 많은 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방화벽에 의해 위협으로 오인 될 수 있습니다. 방화벽을 업데이트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우리의 패 처를 화이트 리스트,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일시적으로 방화벽을 해제 해야 합니다. 이 (http://l3cdn.riotgames.com/Installer/SingleFileInstall/LeagueOfLegendsBaseEUW.exe) 링크를 통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해 보십시오. 아니면 그냥 판도 미디어 부스터를 제거 하 고 다시 시도. 행운과 피드백! 안녕! 리그 오브 레 전 드를 설치 하려고 하지만이 오류를 받고만 “전송이 중단 되었습니다 다시 시작 하려고” 도와 주세요. 무선 연결 속도가 느리고 중단 가능성이 더 좋은 오래 된 이더넷 케이블 경향이 있습니다. 유선 연결로 전환 하 여 다운로드 속도 및 품질을 크게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닷넷 프레임 워크는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에서 주로 실행 되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개발 된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입니다. 리그 오브 레 전 드의 종속성 중 하나는.

n e t Framework 3.5. 당신은 4.0이 있는 경우에도, 당신은 제대로 전설의 리그를 재생 하기 위해 설치 된 3.5 버전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 고 여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s://www.microsoft.com/en-sg/download/details.aspx?id=21 때때로 파일은 패치 과정에서 손상 될, 안티 바이러스 및/또는 연결 문제로 인해 일반적으로. 강제로 다시 설치 하면이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Garena PC는 훨씬 더 나은 게임 패치를 처리 하기 위해 최적화, 당신이 아직 그렇게 하지 않은 경우 그것을 시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DNS (도메인 이름 시스템)는 일반적으로 자동으로 설정 되지만 공용 도메인으로 덮어쓸 수 있습니다. 일부 기본 DNS는 리그 오브 레 전 드 서버에서 작동 하지 않는 몇 가지 보고가 있습니다. 이 경우 연결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설정을 롤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공용 DNS로 설정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Wi-fi 연결은 웹 브라우징 또는 소셜 미디어에서 잘 작동 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 성가신 스파이크 없이 안정적인 FPS를 경험 하기 위해 유선 된 연결이 필요 합니다. 따라서 유선 연결에 연결할 가능성이 있으면 그렇게 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당신의 문제를 해결 하는 것을 듣고 기 뻐 요! 행운을 빕니다를 즐기십시오! 무엇 보다도 연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소스를 확인 해야 합니다. 특히 가장 가까운 서버 상태입니다. 이 링크를 따라 연결 하는 데 사용한 서버를 선택 하 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서버가 활성화 되어 있으면 내부 문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leagueoflegends.com/requests/new Send 지원 티켓-일반적으로 회신 하는 데 하루까지 소요, 죄송 합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은 때때로 컴퓨터에 파일을 수정에서 레 전 드의 리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Microsoft의 지침에 따라 UAC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가능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를 다시 시작 하 여 연결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를 종료 하 고 잠시 기다린 후 다시 켜십시오. 라우터에 대 한 몇 가지 다른 문제를 발견 하면이 문서를 확인 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 하는 최선의 방법은 LoL 실행 파일에 대 한 방화벽 예외를 추가 하거나 방화벽을 아예 비활성화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