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mp3 다운로드

팟캐스트: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4.5mb) | 포함 *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 하 여 당신은 또한 가끔 업데이 트에 대 한 아티스트의 이메일 목록에 추가 됩니다., 주간 무료 노래에 대 한 우리의 Freeccm 뉴스 레터 뿐만 아니라, 콘테스트, 그리고 당신이 사랑 하는 음악 뒤에 보기. 언제 든 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로 라는 예수 주님과의 대화에서 음악을 부르고 기록 하 라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성령이 어떤 구절이 나 주제로 나에 게 말씀 하 신 다는 것을 느낄 때, 그 계시를 처리 하는 제 방법 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쓴다. 음악은 내 감정과 내 마음과 생각을 가진 가사와 연락을 유지 하 고 내 목소리가 내 모든 사람과 연락을 유지 합니다. 데이비드는 최근 그의 첫 번째 솔로 프로젝트의 대기를 발표 했다. 다른 팝을 배경으로 설정 된 오디오 및 비디오 매체를 사용 하 여, 대기는 그의 가족과 하나님과 함께 마음의 고 통과 우울증, 혼란 및 구속을 통해 레슬링에 대 한 다윗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당신에 게 다윗의 노래의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 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알고” 그의 앨범에서 대기. 당신이 듣고 무엇을 좋아하는 경우에 지금 사용할 수 있는 앨범의 나머지 부분을 확인 해야 합니다. 행복 한 청취를 즐기십시오! 그녀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음악을 모두 기록으로로 라에 가장 중요 한 정통 표현 이지만, 지난 몇 년 동안 그녀는 그녀의 남편 조나스에 의해 주도 동적 작곡가 커뮤니티와 공동 쓰기를 즐겼다. 녹음 예술가, 작곡가 및 예배 지도자 인로 라 하 켓 파크는 현재 캔자스 시티에 거주 하 고 있으며, 남편과 동료 작곡가, 조나스 파크 및 두 어린 아이 들과 함께 있습니다. 그녀는 전 세계의 회 중을 위해 예배 노래를 쓰고 이끌고 있으며, 2003 이후 캔자스 시티에서 국제 기도의 집에서 매주 주도 했습니다. .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 고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또는 `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 `을 선택 하 고 파일을 저장할 대상을 지정 합니다. Mp3 파일은 MP3 플레이어 또는 iPod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노래에 대 한 PDF 코드 차트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십시오! 데이비드는 프랭클린 다운 타운에 위치 하 고 있으며, Creak 음악에는 비둘기 상을 수상한 프로듀서 이자 창조적 파트너입니다 (벤 & Noelle 킬 고 어, 니 들 호흡, 브랜든 히스, 모든 아들의 딸 들). 그는 또한 비둘기와 성 약 상 후보로 지명 된 작곡가로 서 그 학점에는 ` 큰 당신 주 님 `이 있습니다. ` 그리스도는 모든 주위에 ` 가난 하 고 힘이 없고 ` 산을 움직이는 하나님 `입니다. 구독 하기: 애플 팟캐스트 | 안 드 로이드 | 구글 팟캐스트 | RSS | 더. . 여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 여 한 예배 단체의 노래, “나를 데리고 (클레이 턴 브룩스 특징)” 앨범에서 우리는 살아 있다고 믿습니다. 도시 고조파의 노래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주 님을 찬양” 그들의 앨범, 마음에서. . 테네시 주 내슈빌를 기반으로 한 15 년 이상 크로스 포인트 교회는 누구도 완벽 하지는 않지만 예수 무엇이 든 가능 하다 고 믿기 때문에 모두가 환영 하는 장소 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들이 진정한 희망을 찾을 때, 사랑의 공동체에서, 그들은 또한 하나님이 자신의 삶을 위해 쓰고 있는 이야기에서 자신의 장소와 목적을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았다. 우리의 소망은 노래, 예술 또는 다른 매장을 통해 창조 하는 어떤 것이 든, 듣거나 보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임 재를 그들의 삶 속에 초대 하도록 이끌었다. 아칸소 원주민 및 테네시 주민 데이비드 레너드는 그와 친구가 밴드 잭슨 바다를 형성 할 때 대학 이후 재생, 노래, 쓰기 및 녹음 음악을 하고있다. 그는 나중에 그는 비판적으로 찬사를 받고, 그래 미 상을 지명 된 듀오의 절반으로 녹음 한 시즌 전에 호흡을 하 고 있습니다. ..